"갑진년 새해 맞아 특별한 선물을"

이도관 기자 승인 2024.01.03 16:39 의견 0
한촌설렁탕 할인 행사

2024년 갑진년 새해가 시작되면서 식음료업계에서 특별한 혜택을 선물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이 한창이다. 해에 어울리는 메뉴 할인부터 증정 이벤트까지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일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신년맞이에 나서고 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한촌설렁탕은 새해에 어울리는 메뉴인 떡국설렁탕과 만두설렁탕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한촌설렁탕은 두 메뉴가 전통적으로 새해가 되면 많이 찾는 음식인만큼 고객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낮추고자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스타벅스’는 청룡의 해를 표현한 뉴이어 메뉴 출시와 함께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음료 한 잔 당 별 3개를 추가로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

이어 8일부터 21일까지는 사이렌 오더로 제조 음료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새해 메시지와 함께 매일 2024명을 추첨, 다양한 경품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롯데리아’의 경우 고마운 주변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땡스버거 카드 만들기’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 M3(1명), 에어팟 맥스(3명), 닌텐도 스위치 OLED(10명)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전원에게는 롯데잇츠 배달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업계 관계자는 “2024년에도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매장 방문 효과를 높이고자 새해 프로모션을 적극 진행하고 있다”며 “이러한 마케팅은 새해부터 고객들에게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를 높일 수 있으며, 고객들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쿡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